Learning Guide
•
이 과정은 디지털 마케팅 일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실전에 해당합니다. 예비 과정 2주간 기업이 제시한 프로젝트 주제에 대한 제안서를 팀별로 작업하며 이 과정에서 전문가의 집중 훈련을 받고 또한 해당 기업에 대한 이해를 심화합니다. 예비 과정 종료 시점에 제안서를 발표하고 참가 기업이 선정한 한 팀이 본 과정 10주간 프로젝트를 수행합니다.
본 과정에서는 해당 제안서에 기업의 피드백을 반영한 수정된 작업 계획을 바탕으로 10주간 실제 프로젝트를 수행하여 기업과 합의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. 이 과정에서 전문가가 프로젝트 리드 매니저로서 역할을 수행하며 기업은 클라이언트가 됩니다.
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의 기초적인 경험을 쌓은 뒤 취업을 본격 준비하고 있으며 인턴십에 준하는 거의 전일제 일 경험을 쌓기를 원하는 분께 추천합니다.
Benefi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