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earning Guide
•
이 과정은 입문부터 초급까지에 해당합니다. 업계 선배들의 실무 중심 강의와 실습 과제, 스터디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 전략을 설계하고 실행하는 CX Manager의 업무 기본기를 탄탄히 다질 수 있는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입니다.
CX(Customer eXperience)의 개념부터 고객 경험의 기초,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 및 데이터 분석 방법까지 익힐 수 있습니다. 총 5주간 정해진 스케줄에 따라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과제를 제출해야 합니다.
이 프로그램을 우수하게 완강하면 채널톡 등 유망 스타트업에서 실제 회사와 CX직무를 경험하는 잡섀도잉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. 이 과정 수강 전 기본적인 디지털 스킬셋을 익히고 싶다면, [루키업] 수강을 추천합니다.
Benefit
•
690,000원의 과정을 0원에 제공합니다.